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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2020.10.08
    [안내] G9 판매회원 이용약관 개정

    안녕하세요, G9입니다.

    판매회원약관 개정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시행일: 2020. 11. 2. (월)

    □ 개정 사유

        직거래 유도로 인한 소비자 피해 예방

    □ 개정 내용

    개정 전

    개정 후

    제36조(금지행위)

    판매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 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다음 각 호에서 개별적으로 규정하고 있는 제재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삭제된 상품의 판매서비스이용료 및 부가서비스이용료 등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4.직거래 등의 금지

    ① 직거래란 회사의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하지 않은 모든 거래로서, 회사는 직거래 및 직거래 유도행위, 구매자의 직거래 요청 수락 행위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② 직거래 유도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G9사이트가 아닌 타 쇼핑몰의 링크를 걸어놓은 경우

    나. 판매자의 개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경우 혜택을 제공하는 점 등을 명시하여 직거래를 유도하는 경우

    다. 도매 등 다량 구매 시 혜택 제공 등을 이유로 판매자와 직접 연락하도록 유도하는 경우

    라. 배송비 선입금 등을 이유로 상품 상세 페이지에 판매자의 계좌번호를 게재하여 놓은 경우

    마. 반드시 판매자와 통화/메신저 상담(G메신저 외 기타 메신저) 후 구매하라는 내용을 상품 상세페이지에 게재한 경우

    제36조 (금지행위)

    판매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 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다음 각 호에서 개별적으로 규정하고 있는 제재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삭제된 상품의 판매서비스이용료 및 부가서비스이용료 등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4. 직거래 등의 금지

    ① 직거래란 회사의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하지 않은 모든 거래로서, 회사는 직거래 및 직거래 유도행위, 구매자의 직거래 요청 수락 행위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② 직거래 유도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G9사이트가 아닌 타 쇼핑몰의 링크를 걸어놓은 경우

    나. 판매자의 개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경우 혜택을 제공하는 점 등을 명시하여 직거래를 유도하는 경우

    다. 도매 등 다량 구매 시 혜택 제공 등을 이유로 판매자와 직접 연락하도록 유도하는 경우

    라. 배송비 선입금 등을 이유로 상품 상세 페이지에 판매자의 계좌번호를 게재하여 놓은 경우

    마. 문의게시판 외 기타 채널(통화, 채팅 등)을 통해 문의하라는 내용을 상품 상세페이지에 게재한 경우

     


    감사합니다.

  • 2020.09.25
    [안내] 추석연휴 기간 고객센터 휴무 일정 및 배송/반품/교환 일정

    안녕하세요. G9입니다.

    G9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추석연휴 기간 고객센터 휴무 일정 및 배송/반품/교환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 고객센터 휴무 일정 : 9/30(수) ~ 10/4(일)
        ※ 스마일클럽/스마일페이 등 일부 고객센터는 운영합니다.

    - 배송관련

    → 일반상품 : 추석연휴 이전 배송여부는 주문 시 상품 상세설명을 참고하시거나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스마일배송상품 : 9/27(일) 오후 8시 이전 구매하신 건은 구매 당일 배송되며 이후 구매건은 10월 5일(월)부터 순차 배송됩니다.

    - 반품/교환관련

    → 추석연휴 택배사 영업일정으로 인해 해 반품/교환 상품의 회수가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10월 5일(월) 이후 순차적으로 회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0.09.18
    [안내] G9 구매회원 이용약관 개정

    구매회원약관 제2조 제3항에 따라 약관 개정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행일: 2020. 10. 6. (화)

    개정 사유

        고객편의를 위한 통지방법의 추가

    개정 내용

    개정 전

    개정 후

    8 (개인정보의 변경, 보호)

    2. 회사의 회원에 대한 통지는 회원이 제공한 주소 또는 e-mail주소에 도달함으로써 통지된 것으로 보며, 수정하지 않은 정보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당해 회원이 전적으로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개인정보의 변경, 보호)

    2. 회사의 회원에 대한 통지는 회원이 제공한 주소 또는 e-mail주소에 도달하거나 회원이 제공한 휴대폰번호에 알림톡 등 전자적 안내방법으로 도달함으로써 통지된 것으로 보며, 수정하지 않은 정보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당해 회원이 전적으로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9.18
    [안내] G9 판매회원 이용약관 개정

    판매회원약관 제2조 제3항에 따라 약관 개정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행일: 2020. 10. 6. (화)

    개정 사유

        고객편의를 위한 통지방법의 추가

    개정 내용

    개정 전

    개정 후

    10 (개인정보의 변경, 보호)

    2. 회사의 회원에 대한 통지는 회원이 제공한 주소 또는 e-mail주소에 도달함으로써 통지된 것으로 보며, 수정하지 않은 정보로 인하여 발생하는 회원의 손해 또는 타인의 손해는 당해 회원이 전적으로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이 변경된 정보를 수정하지 않거나 또는 허위 내용으로 수정하여 회사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이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을 부담합니다.

    10 (개인정보의 변경, 보호)

    2. 회사의 회원에 대한 통지는 회원이 제공한 주소 또는 e-mail주소에 도달하거나 회원이 제공한 휴대폰번호에 알림톡 등 전자적 안내방법으로 도달함으로써 통지된 것으로 보며, 수정하지 않은 정보로 인하여 발생하는 회원의 손해 또는 타인의 손해는 당해 회원이 전적으로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이 변경된 정보를 수정하지 않거나 또는 허위 내용으로 수정하여 회사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이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을 부담합니다.

     
     
    감사합니다.

     

  • 2020.08.11
    [안내] 택배 없는 날 및 임시 공휴일 배송 안내

    안녕하세요. G9 입니다.

    코로나의 장기화로 택배기사의 휴식권을 보장하기 위해 주요 택배사가 8월 14일(금)을 ‘택배 없는 날’로 지정하였습니다.

    ‘택배 없는 날’ 이후 8월 15일(토)은 ‘광복절’, 8월 17일(월)은 ‘임시 공휴일’로 지정되어 배송 및 수거 지연이 예상됩니다.

    일부 상품은 14일(금) 이전에 주문하여도 판매자가 조기에 접수를 마감할 수 있으며, 8월 18일(화) 이후 배송이 재개되더라도 배송량에 따라 추가 지연이 발생할 수 있으니 기간에 여유를 두고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배송 사항은 택배사 홈페이지 및 배송상품의 위치정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2020.08.04
    [안내] 장마철 호우주의보로 인한 배송 지연

    안녕하세요. G9입니다.

    장마철 계속되는 집중호우와 강풍으로 일부 지역에 택배 및 화물 배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집배송이 일시적으로 제한되는 지역도 있을 수 있으니 자세한 배송 사항은 택배사 위치 정보 등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장마철 호우로 인한 피해가 없기를 G9가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2020.07.22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G9입니다.

    G9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대하여 알려 드립니다.
    개인정보의 처리위탁을 현행화하여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개정될 예정입니다
    .

    세부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3.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변경 전

    변경 후

    . 회사는 개인정보의 처리와 <중략> 최소한의 정보에 국한됩니다.

     

    1) 개인정보 국내처리 위탁현황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세틀뱅크㈜, LG U+, NICE 평가정보, 코리아크레딧뷰로㈜

    본인확인(실명/계좌인증, 휴대폰인증, 아이핀(I-PIN), 중복가입확인정보, 연계정보 확인, 신용카드인증)

    ㈜모빌리언스, LG U+, ㈜한국사이버결제, ㈜케이에스넷, NICE정보통신,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

    결제처리(휴대폰, 신용카드 등)

    <중략>

     

    <중략>

     

    . 회사는 개인정보의 처리와 <중략> 최소한의 정보에 국한됩니다.

     

    1) 개인정보 국내처리 위탁현황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세틀뱅크㈜, LG U+, NICE 평가정보, 코리아크레딧뷰로㈜

    본인확인(실명/계좌인증, 휴대폰인증, 아이핀(I-PIN), 중복가입확인정보, 연계정보 확인, 신용카드인증)

    ㈜모빌리언스, ㈜LG U+, ㈜한국사이버결제, ㈜케이에스넷, NICE정보통신,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 다날

    결제처리(휴대폰, 신용카드 등)

    <중략>

     

    <중략>

     

     


    13. 고지의 의무

    변경 전

    변경 후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중략> 고객의 별도 동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고 일자: 2020 0706

    시행 일자: 2020 0713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중략> 고객의 별도 동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고 일자: 2020 0722

    시행 일자: 2020 0729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문의는 아래의 [관련문의]를 통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라며,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문의

    현재 개인정보처리방침 페이지 바로가기

     

    G9는 안전한 인터넷 상거래 문화를 선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7.06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G9입니다.

     

    G9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대하여 알려 드립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및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운영을 현행화하여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개정될 예정입니다.

     

    세부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2. 개인정보 제3자 제공



    3.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12.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운영



    13. 고지의 의무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문의는 아래의
    [관련문의]를 통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라며,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관련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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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감사합니다. 

  • 2020.04.29
    [점검] KB국민카드 온라인 결제서비스 일시 중단

    안녕하세요, G9입니다.

     

    KB국민카드의 전산 점검 작업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서비스가 중단될 예정이오니 고객 여러분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중단 기간

    - 2020.5.3(일) 05:00 ~ 05:30 (약 30분간)

    ■ 중단 서비스

    - 국민카드 온라인 결제 (일반 ISP결제/스마일페이) 서비스

       (결제창 내 앱카드, ISP, 삼성페이, LG페이, PAYCO 온라인 결제 불가)

    - ISP 고액결제(30만원 이상 추가인증수단 공인인증 거래)

     

    ※ KB국민카드 및 대행카드사(카카오뱅크, KB증권) 포함

    ※ 가맹점에서 직접 선택하는 간편결제는 정상 이용 가능

     

    감사합니다.

     

  • 2020.03.09
    G9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안녕하십니까? G9입니다.

     

    G9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대하여 알려 드립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변경의 사유로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개정될 예정입니다.

     

    세부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13. 고지의 의무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문의는 아래의 [관련문의]를 통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라며,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관련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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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감사합니다.

     

  • 2020.02.28
    G9 구매회원 약관 개정

    G9 구매회원 약관 제6조를 아래와 같이 개정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시행일: 2020.3.30.

    ■ 개정사유: 이용자 보호에 더 충실하기 위함.

    ■ 개정내용

  • 2020.01.10
    [안내] G9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안녕하십니까? G9입니다.

     

    G9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대하여 알려 드립니다.

    개인정보 국내처리 위탁사 현행화의 사유로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개정될 예정입니다.

     

    세부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3.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13. 고지의 의무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문의는 아래의 [관련문의]를 통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라며,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관련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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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감사합니다.

     

  • 2019.12.06
    G9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안녕하십니까? G9입니다.

     

    G9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대하여 알려 드립니다.

    일부 내용 수정 및 수탁업체 변경의 사유로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개정될 예정입니다.

     

    세부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목차 변경

     

    ▶3. 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7. 이용자의 권리

     

    ▶13. 고지의 의무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문의는 아래의 [관련문의]를 통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라며,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관련문의

    ☞ 현재 개인정보처리방침 페이지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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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감사합니다.

  • 2019.11.20
    G9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안녕하십니까? G9 입니다.

    G9 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대하여 알려 드립니다.

    법 개정에 따른 개인정보 수집항목 추가의 사유로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개정될 예정입니다.

     

    세부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 2. 개인정보 제3자 제공

     

    ▶ 13. 고지의 의무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문의는 아래의 [관련문의]를 통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라며,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관련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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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감사합니다.
  • 2019.10.18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안녕하십니까? G9입니다.

    G9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대하여 알려 드립니다.

    신규 서비스 추가 등의 사유로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개정될 예정입니다.

    세부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2.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3. 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1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13. 고지의 의무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문의는 아래의 [관련문의]를 통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라며,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문의

    현재 개인정보처리방침 페이지 바로가기

     

    G9는 안전한 인터넷 상거래 문화를 선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9.09.27
    [안내] G9 판매회원약관 개정

    안녕하세요, G9 입니다

    판매회원약관 제2조 제3항에 따라 약관 개정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시행일자 : 2019. 10. 28. (월)

    □ 개정사유 : 약관개정 공지방법 및 안전거래 강화

    □ 개정내용

    개정 전

    개정 후

    제2조 (약관의 명시, 효력과 개정)

    1. ~ 2. (내용생략)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초기화면 또는 연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다만, 판매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변경하는 경우에는 3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변경된 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전으로 소급하여 적용되지 아니합니다.

    제2조 (약관의 명시, 효력과 개정)

    1. ~ 2. (내용수정없음)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초기화면 또는 연결화면에 그 적용일자 14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변경 내용이 중대하거나 판매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하고 판매회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변경된 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전으로 소급하여 적용되지 아니합니다.
     

    제24조 (정산의 보류)

    1.~ 4.(내용생략)

    5.

    1) ~ 2) (내용생략)

    3) 회사는 판매회원이 매매 부적합 상품의 판매자로 적발되거나, 구매자 클레임의 다수 발생으로 인한 환불, 교환 등의 요청이 염려되는 경우 3개월간 정산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4) (내용생략)

    6. ~ 7. (내용생략)
     

    제24조 (정산의 보류)

    1. ~ 4. (내용수정없음)

    5.

    1) ~ 2) (내용수정없음)

    3) 회사는 판매회원이 매매 부적합 상품의 판매자로 적발되거나, 구매자 클레임의 다수 발생으로 인한 환불, 교환 등의 요청이 염려 되는 경우 3개월간 정산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래의 각 호의 하나의 경우에는 보류사유가 발생한 최종 시점으로부터 최대 1년까지 정산을 보류할 수 있고, 회사의 다른 사이트인 www.auction.co.kr에서도 같습니다.

    ① 판매자가 판매활동을 하고 있지 않거나, 연락두절로 추가적인 구매자 클레임에 협조를 구할 수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② 90일 이내에 추가적인 클레임이 발생하지 않은 경우라 하더라도, 매매불가 제품으로 확정된 제품을 판매하고, 그 판매량이 상당하여 잠정적인 구매자의 피해보상이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4) (내용수정없음)

    6. ~7. (내용수정없음)
     

     

    감사합니다.


  • 2019.09.11
    [안내] 전자금융거래약관 개정
     

    안녕하세요, G9 입니다.

     

    전자금융거래약관 제3조에 따라 약관 개정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시행일: 2019. 10. 18. ()

    □ 개정사유: 약관명 변경 및 선불전자지급수단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권리 보호 강화

    □ 개정내용:

    개정 전

    개정 후

    전자금융거래서비스 이용약관

    전자금융거래약관

    10 (회사의 책임)

    (생략)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 
    1.~2. (
    생략)

    3. 회사가 전자금융거래법 제6조제1항에 따른 확인 외에 보안강화를 위하여 전자금융거래 시 요구하는 추가적인 보안조치를 이용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거부하여 위 제1항 제3호에 따른 사고가 발행한 경우 
    4. ~ 5. (
    생략)

    (생략)
    (생략)
    ⑤ 회사는 제4항에도 불구하고 천재지변,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정전, 화재, 통신장애 기타의 불가항력적 사유로 처리불가능하거나 지연된 경우로서 이용자에게 처리불가능 또는 지연사유를 통지한 경우(금융기관 또는 결제수단 발행업체나 통신판매업자가 통지한 경우를 포함합니다) 또는회사가 고의, 과실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이용자에 대하여 손해배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회사의 책임)

    (현행과 같음)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
    -------. 
    1.~2. (
    현행과 같음)

    3. -----------------------------------------------------------
    ------------------------------------------------------------
    -----------------------------------------------------------
    -----------------------------------------
    발생
    한 경우 
    4. ~ 5. (
    생략)

    (생략)
    (생략)
    <현행 제
    5항 삭제>

    13 (약관외 준칙)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용어의 정의 포함)에 대하여는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여신전문금융업법 등 소비자보호 관련 법령 및 개별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신설>

    13 (약관외 준칙)

    ①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용어의 정의 포함)에 대하여는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여신전문금융업법 등 소비자보호 관련 법령 및 개별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가 본 약관의 내용과 다르게 합의한 사항이 있을 때에는 관련 법령에 저촉되지 않는 범위에서 그 합의 사항이 본 약관보다 우선합니다.
     

    24 (환급)

    (생략)
    (생략)
    <
    신설>

     

     

     

     

     

     

     

    ③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기한 및 이용방법에 따라 선불전자지급수단을 이용할 수 있으며, 회사는 구체적인 사항을 인터넷사이트를 통해 공지합니다.
     

    24 (환급)

    (현행과 같음)
    (현행과 같음)
    ③ 제1항 본문(, 괄호부분은 제외)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외부와 제휴하여 정한 포인트 등(이하 "제휴포인트")을 전환하여 보유하게 된 선불전자지급수단은 그 환급 또는 전환취소를 제한할 수 있으며, 다만 잔액이 권면 금액의 100분의 [20]이하인 경우에 한하여 환급을 요청할 수 있고, 이 경우 전환조건을 미리 인터넷사이트에 고지합니다.

    (현행 제3항과 같음)

    <신설>

    부칙

    1 (적용일자)

    이 약관은 20191018일부터 시행됩니다.
     

     

     

    감사합니다.

  • 2019.06.07
    [안내] G9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안녕하십니까? G9입니다.

    G9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대하여 알려 드립니다.
    일부 서비스 변경 사항 등을 반영하여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개정될 예정입니다.

    세부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3.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13. 고지의 의무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문의는 아래의 [관련문의]를 통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라며,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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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9는 안전한 인터넷 상거래 문화를 선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9.05.17
    [안내] G9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안녕하십니까? G9입니다.

    G9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대하여 알려 드립니다.
    일부 서비스 변경 사항 등을 반영하여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개정될 예정입니다.

    세부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3.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13. 고지의 의무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문의는 아래의 [관련문의]를 통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라며,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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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04.05
    [안내] 강원지역 산불 발생으로 인한 배송지연 안내

    안녕하세요. G9입니다.

    4일 발생된 강원지역 산불로 인하여 택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배송지연 예상 지역 : 고성군 전역, 속초시 전역, 삼척시 전역, 양양군 일부
    ※ 화재 상황에 따라 배송지연 지역이 확대되고 상황이 장기화 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이용 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19.04.04
    [안내] 후쿠오카 국제공항 TAX 부과 안내

    ■ 후쿠오카 국제공항 TAX 부과 안내 ■

    안녕하세요. G9 항공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일본 후쿠오카 국제공항 SW TAX 부과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1. 대상 : 2019년 7월 1일 당일 출,도착 후쿠오카 국제공항(FUK)  당일 왕복 고객
        2. 금액 : 약 KRW 10,000원 정도(성인/소아 동일)
        3. 적용 개시일 : 2019년 4월1일 발권분 부터

    ** 항공권을 적용 개시일 이후에 재발행 하는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감사합니다.

  • 2019.01.16
    [주의] 식약처 해외 위해식의약품 정보목록 안내('19.01)
    안녕하세요. G마켓입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수집된 해외 위해식의약품 정보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위해정보공개 리스트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G마켓은 안전한 인터넷 상거래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8.12.26
    [안내] G9 캐시백 스마일캐시 변경

    안녕하세요. G9입니다.

    2019년 1월 부터 G9의 캐시백은 스마일캐시로 지급됩니다.

    ■  상품 구매 캐시백 서비스 : 2019/1/11 0시 이후 대상 상품 구매 건부터 적용
    ■  반품 배송비 지원 서비스 : 2019/1/11 0시 이후 반품완료 건부터 적용
    ■  제주도서산간배송비 캐시백 서비스 : 2019/1/1 0시 이후 제주도서산간배송비 발생 건부터 적용

    현재 지급되던 G9캐시 대신 스마일캐시로 지급되도록 변경됩니다.
    적립 받으신 G9캐시는 유효기간 소멸까지 현재와 동일하게 결제 시 사용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2018.10.23
    [안내] 감정노동자 보호를 위한 관계법령 개정에 따른 안내

    안녕하세요. 이베이코리아 입니다.

    고용 노동부는 감정노동자의 건강이 위협받는 것을 막기 위한 구체적인 보호조치를 담은 법령을 개정/입법예고하고

    이를 2018.10.18일부로 전 사업장에서 시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에 이베이코리아에서는 "성희롱/욕설/위협/인격모독 등"과 같은 감정노동자의 건강을 위협하는 행위를 방지하고,

    고객센터 및 안전거래센터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아래와 같은 조치를 취하고자 합니다

     

    "성희롱/욕설/위협/인격모독 등" 감정노동자의 건강을 위협하는 행위 발생 시

    1. 해당 행위의 개선요청 / 이를 이행하지 않을 시 상담의 강제 종료

    2. 해당 행위의 사안이 중대하다고 판단되고 감정노동자가 사법처리를 통한 처벌을 원하는 경우 녹취 파일 등 관련정보 제공

     

    이베이코리아는 법안이 실질적으로 근로자를 보호할 수 있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고객이 먼저 자발적으로 근로자를 존중하는 사회가 되길 바랍니다.

    관계법령 시행에 따라 이베이코리아는 적극적으로 협조하고자 하오니, 회원께서도 이를 인지하시고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8.09.18
    [주의] 농림축산검역본부, 해외직구 및 구매대행 검역물품 수입제한 품목 알림
    안녕하세요. G9입니다.

    농림축산검역본부 인천공항지역본부에서 협조 요청사항이 있어 공지드립니다.

    최근 해외직구 및 구매대행 등 전자상거래를 통해 "가축전염병 예방법령"에 지정검역물로 규정된
    육가공품(우육 통조림, 햄, 소시지, 육포 등) 및 애완동물용 사료를 수입하면서 통관 시 검역불합격으로 인한 피해와 민원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검역불합격 처리가 되고 있는 육가공품과 애완동물용 사료 목록을 확인하여, 해외직구 및 구매대행 구매시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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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감사합니다.


    ○ 검역대상 애완동물사료 목록 확인방법
    농림축산검역본부 홈페이지(https://www.qia.go.kr)-> 정보공개 -> 사전정보공표 -> 정보공개자료실
  • 2018.08.13
    [주의] 식약처 해외 위해식의약품 정보목록 안내('18.07)
    안녕하세요. G9입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수집된 해외 위해식의약품 정보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위해정보공개 리스트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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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8.08.10
    [G9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정 안내]

    안녕하십니까? G9입니다.

    G9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대하여 알려 드립니다.
    서비스 변경에 따라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일부 개정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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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8.07.27
    [G9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공지]

    안녕하십니까? G9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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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3. 고지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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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8.07.20
    [주의] 식약처 해외 위해식의약품 정보목록 안내('18.06)
    안녕하세요. G9입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수집된 해외 위해식의약품 정보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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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8.07.16
    [스마일박스 이용약관 개정공지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