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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2021.07.27
    [안내]이베이코리아 오픈뱅킹공동업무 금융정보조회 약관 공지 N


    안녕하세요. 이베이코리아 입니다.
    항상 이베이코리아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감사 드립니다.

    이베이코리아는 금융결제원의 요청에 따라 오픈뱅킹 관련한 고객의 금융정보조회 서비스의 시행을 위해 '오픈뱅킹공동업무 금융정보조회 약관' 을 신규로 제정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제정 사유

    o 금융결제원에서 제공하는 오픈뱅킹 공동업무를 기반으로 본인의 금융정보를 오픈뱅킹 이용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확인하고자 하는 개인을 위해 본약관 제정

    □ 제정 내용

    o 첨부 약관 참조

    □ 시행일 : 2021.8.28.

    이베이코리아 「오픈뱅킹공동업무」 금융정보조회 약관

    1 (약관의 적용)

    오픈뱅킹공동업무를 기반으로 이용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본인의 금융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개인(이하 “사용자”라 한다)과 이베이코리아 유한책임회사(이하 “회사”)에 대하여 본 약관을 적용합니다.
     

    2 (용어의 정의)

    ① “오픈뱅킹공동업무”란 이용기관이 핀테크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금융권 및 전자금융업권에서 공동으로 구축하여 운영하는 표준화된 오픈API 플랫폼에 대한 제반 업무를 말합니.

    ② “이용기관”이란 금융결제원과 오픈뱅킹공동업무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승인을 받은 기업을 말합니다.

    ③ “금융정보조회”란 사용자가 이용기관 서비스를 통해 제5조에 명시하는 본인의 금융정보조회 요청 시 회사가 금융정보를 제공하는 업무를 말합니다.

    ④ “오픈뱅킹중계센터”란 오픈뱅킹공동업무 시스템을 구축하고 운영하며, 회사와 이용기관을 서로 중계하는 곳으로 금융결제원이 운영합니다.

     

    3 (금융정보조회 신청)

    ① 사용자는 본인의 금융정보를 조회하기 위해서는 이용기관 또는 오픈뱅킹중계센터가 제공하는 웹페이지 또는 앱에서 금융정보조회 신청을 하며, 관련 정보는 회사로 전달됩니다.

    ② 사용자는 회사가 오픈뱅킹중계센터를 통해 이용기관에게 금융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금융 정보조회 신청 시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32조 제1항에 따라 회원 단위로 서면 (전자서명이 있는 전자문서 포함), ARS, 통화녹취 등에 의하여 동의를 하여야 합니다.

    ③ 사용자는 자신의 정보를 보호받고 관리하기 위해 금융정보제공 동의를 1년 단위로 재동의하여야 합니다.

    ④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용자의 정보를 관리하여야 하며, 이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회사의 개인정보처리(취급) 방침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취급) 방침에 대한 세부내용을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사용
    자가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4 (금융정보조회 이용시간)

    금융정보조회 이용시간은 연중무휴로 0010분부터 2350분까지로 합니다.

     

    5 (금융정보 종류)

    회사에서 제공하는 금융정보의 종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선불목록조회 : 사용자 본인이 보유한 선불전자지급수단의 권면 식별자(스마일캐시) 및 상태정(신청/가입일자 등) 실시간 조회

    2. 선불연계정보조회 : 사용자 본인이 보유한 선불전자지급수단의 충전을 위해 연결된 계좌 정보

    (추심이체 출금동의를 받은 은행명/계좌번호, 충전 기준정보 등) 실시간 조회

    3. 선불전자지급수단 잔액조회 : 사용자 본인이 보유한 선불전자지급수단 보유 잔액의 구분별(용자 충전금액, 회사 적립금액, 소멸예정금액 등) 정보 실시간 조회

    4. 선불거래내역조회 : 사용자 본인이 보유한 선불전자지급수단의 거래 정보(건별 거래금액, 거래 후 잔액, 거래 상대정보 등) 실시간 조회

     

    6 (금융정보제공)

    사용자가 이용기관 서비스를 통해 회사로 금융정보조회를 요청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별도의 통지 없이 사용자의 금융정보 내역을 오픈뱅킹중계센터로 통지하며, 오픈뱅킹중계센터는 사용자일련번호를 기반으로 이용기관에 사용자의 금융정보를 제공합니다.

     

    7 (금융정보조회 중단)

    ① 회사는 오픈뱅킹공동업무 관련 시스템의 장애 및 유지보수 등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금융정보조회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따라 금융정보조회를 중단하는 경우 회사는 사전에 공지합니다. 다만, 불가피하게 사전 공지를 할 수 없는 경우 회사는 이를 사후 공지할 수 있습니다.

     

    8 (금융정보조회 해지)

    ① 사용자는 금융정보조회 해지를 이용기관 또는 오픈뱅킹중계센터에서 제공하는 웹페이지 또는 앱에서 신청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사용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할 때에는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사용자에게 최고하고 그 기간 내에 해당 사유가 해소되지 않는 경우 금융정보조회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사유가 해소되는 것이 불가능한 상황이거나 관련 법규에서 별도로 정하는 경우에는 최고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1. 사용자가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내용을 등록한 경우

    2. 1년 이상 이용기관으로부터 조회요청이 없는 경우

    ③ 제2항에 따라 금융정보조회를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사전에 통지하며, 사용자는 이의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9 (면책 사항)
    본 약관의 면책 사항에 대해서는 회사의 전자금융거래 약관을 준용합니다.

     

    10 (관할 법원)
    본 약관에 따른 금융정보조회와 관련하여 회사와 사용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
    하는 경우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11 (약관의 변경)
    회사가 본 약관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자금융거래 약관의 약관 변
    경 조항을 준용합니다.

     

    12 (다른 약관과의 관계)

    ① 금융정보조회에는 본 약관 외에도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약관이 적용되며, 규정된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본 약관의 규정이 우선합니다.

    ② 본 약관과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약관에 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는 다른 약정이 없으면 「전자금융거래법」,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을 적용합니다. 

     

    부 칙

    1(적용일자)

    이 약관은 2021 8 28일부터 시행됩니다.


    감사합니다.

  • 2021.07.23
    [안내] 롯데택배 일부 지역 배송 지연

    안녕하세요. G9 입니다.

    코로나 상황에 따른 대응 조치 진행으로 롯데택배 일부 지역의 배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배송 지연 지역 : 서울 서부, 서울 동부, 서울 남부 , 전주, 대전, 천안 내 일부 지역

    상품 주문 시 판매자 공지사항, 상품 상세 설명 또는 판매자 문의 게시판 활용 후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1.07.14
    [안내]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G9입니다.

    G9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대하여 알려 드립니다.
    개인정보의 처리위탁을 현행화하여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개정될 예정입니다.

    세부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13. 고지의 의무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문의는 아래의 [관련문의]를 통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라며,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관련문의
    ☞ 현재 개인정보처리방침 페이지 바로가기

    G9는 안전한 인터넷 상거래 문화를 선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7.14
    [안내] 전자금융거래약관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이베이코리아 입니다.
    항상 이베이코리아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감사 드립니다.

    이베이코리아 고객보호와 서비스 개선을 위해 당사 약관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당사의 '전자금융거래약관'의 개정에 따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시행일 : 2021.8.18.

    ■ 개정 사유
     - G마켓 선물권 서비스 종료로 인한 관련내용 삭제(제2조,제24조)
     - 소비자 보호강화를 위한 소비자 책임 경감(제10조)
     - 소비자 선불충전금 보호강화를 위한 조문추가(제28조 ~ 제29조)

    ■ 개정 내용

  • 2021.07.08
    [안내] 선불충전금 관리 현황 공시(2021. 6. 30. 기준)

    안녕하세요. 이베이코리아 입니다.
    항상 이베이코리아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감사 드립니다.

    전자금융업자 이용자 자금 보호 가이드라인에 따라 선불충전금에 대해 지급보증보험에 가입하여 안전하게 운영하고 있으며, 해당 내역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 선불충전금 잔액 규모 : 55,199,220,590 원
    - 보험금액 : 30,000,000,000원
    - 보험기간 : 2021년7월1일 ~ 2022년 6월30일 (365일간)
    - 보증내용 : 선불전자지급수단
    - 상환채무보증보험계약자 : 이베이코리아 유한책임회사

    감사합니다.

     

  • 2021.07.01
    [안내] 스마일캐시 전환 서비스 변경안내

    안녕하세요. G9 입니다.

    스마일 캐시 전환 서비스 중 ‘컬쳐캐쉬 → 스마일캐시 전환 서비스’ 이용 시 고객 부담 전환 수수료가 발생됨을 안내드립니다.

    ■ 적용 내용 : G9 스마일캐시 전환 서비스 중 ‘컬쳐캐시 → 스마일캐시 전환 서비스’ 이용 시 고객 부담 전환 수수료 2% 발생
                        최소 전환금액은 1,000원이며 100원 단위로 전환 가능
    ■ 적용 시점 : 8월 1일 전환 건부터 적용

    감사합니다.

  • 2021.06.29
    [안내] G9 출석체크서비스 종료 공지
    안녕하세요? G9입니다.
    서비스 제공 중인 G9 출석체크 서비스가 종료됨을 안내 드립니다.

    1) 종료 서비스 : G9 출석체크 서비스
    2) 종료 일자 : 2021년 8월 1일
    3) 유의사항 : 해당 서비스는 G9 iOS / Android App을 통해
    2021년 7월 31일 23시 59분 59초까지 접근 가능하며, 이후에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그동안 G9 App을 통해 출석체크 서비스를 사용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드리며,
    앞으로 더 새로운 서비스 및 혜택을 준비하여 다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6.25
    [안내]반품배송비 캐시백 미지급에 따른 스마일캐시 재지급 안내
    안녕하세요? G9입니다.

    서비스 중인 G9 반품배송비 캐시백 서비스에 대하여
    일부 반품완료건의 반품배송비 캐시백이 정상 지급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사과드리며, 지급되지 않은 반품배송비 캐시백은
    아래와 같이 일괄 지급해 드렸으니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반품배송비 미지급건 스마일캐시 캐시백 재지급 안내]

    - 지급일자 : 2021년 6월 25일
    - 지급수단 : G9/G마켓/옥션에서 사용가능한 스마일캐시
    - 유효기간 : 2021년 12월 24일까지 (지급일로부터 6개월)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관련 궁금한 사항은 G9 고객센터(1644-5702)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1.06.10
    [안내] 택배 노조파업에 따른 일부지역 배송불가 안내

    안녕하세요. G9 입니다.

     

    택배 노조 파업으로 인해 일부 지역의 배송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상품 주문 시 판매자 공지사항, 상품 상세설명 또는 판매자 문의 게시판 활용 후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1.06.09
    [안내] G9반품배송비 캐시백 서비스 대상변경 공지
    안녕하세요? G9입니다.
    서비스 중인 G9 반품배송비 캐시백 서비스가 변경되어 안내 드립니다.

    1) 변경 서비스 : 반품배송비 캐시백 서비스
    2) 변경 일자 : 2021년 7월 9일
    3) 변경 내용 : 서비스 대상 변경

    기존 서비스 대상 : 본인인증한 G9 전회원
    변경 서비스 대상 : 스마일클럽 회원

    4) 유의사항 : 7월 8일 23시 59분 59초까지 반품완료된 주문건에 대해서는
    본인인증한 G9 전회원에게 반품배송비 스마일캐시 캐시백 서비스가 적용되며 (매월 1만원 한도),

    7월 9일 반품완료건부터 스마일클럽 회원 대상으로
    반품배송비 스마일캐시 캐시백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매월 1만원 한도)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6.09
    [안내] G9도서산간배송비 캐시백 서비스 종료 공지
    안녕하세요? G9입니다.
    서비스 중인 G9 도서산간배송비 캐시백 서비스가 종료됨을 안내 드립니다.

    1) 종료 서비스 : 도서산간배송비 캐시백 서비스
    2) 종료 일자 : 2021년 7월 9일
    3) 유의사항 : 7월 8일 23시 59분 59초까지 주문한 도서산간지역 배송지 주문건에 대해서는 정상 캐시백 진행되며,
    배송완료 익일 스마일캐시로 적립됩니다.

    그동안 G9 도서산간배송비 캐시백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드리며,
    더욱 새로운 혜택 제공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5.25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G9입니다.

    G9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대하여 알려 드립니다.
    개인정보의 처리위탁을 현행화하여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개정될 예정입니다.

    세부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3.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변경 전

    변경 후

    <중략>

    1) 개인정보 국내처리 위탁현황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세틀뱅크㈜, LG U+, NICE 평가정보, 코리아크레딧뷰로㈜

    본인확인(실명인증, 실명/계좌인증, 휴대폰인증, 아이핀(I-PIN), 중복가입확인정보, 연계정보 확인, 신용카드인증)

    <중략>

    CJ대한통운㈜

    스마일배송센터 전담택배 서비스, 스마일배송 물류 대행

    로지트코리아 유한회사

    스마일배송 밀크런 서비스, 스마일배송 상품의 입/출고 관리 업무

    KCTC

    해외로의 물품 배송 업무 대행, 스마일배송 물류 대행

    태은물류

    스마일배송 물류 대행

    <중략>

     

    <중략>

     

    <중략>

    1) 개인정보 국내처리 위탁현황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세틀뱅크㈜,LG U+, NICE 평가정보, 코리아크레딧뷰로㈜, 토스페이먼츠

    본인확인(실명인증, 실명/계좌인증, 휴대폰인증, 아이핀(I-PIN), 중복가입확인정보, 연계정보 확인, 신용카드인증)

    <중략>

    CJ대한통운

    스마일배송센터 일반/전담택배 서비스, 스마일배송 물류 대행

    세방㈜

    스마일배송 밀크런 서비스

    로지트코리아 유한회사, 태은물류

    스마일배송 밀크런 서비스, 스마일배송 상품의 입/출고 관리 업무

    스마일배송 물류 대행

    KCTC

    해외로의 물품 배송 업무 대행, 해외배송 물류/배송 대행, 스마일배송 물류 대행

    태은물류

    스마일배송 물류 대행

    <중략>

     

    <중략>

     


    ▶13. 고지의 의무

    변경 전

    변경 후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중략> 고객의 별도 동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고 일자: 20210205

    시행 일자: 20210215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중략> 고객의 별도 동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고 일자: 20210524

    시행 일자: 20210531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문의는 아래의 [관련문의]를 통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라며,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관련문의
    ☞ 현재 개인정보처리방침 페이지 바로가기

    G9는 안전한 인터넷 상거래 문화를 선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5.24
    [안내] 고객센터 단축운영 안내

    안녕하세요. G9입니다.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시스템 업그레이드로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일시적으로 단축 되오니 고객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일자 : 5월 28일 (금요일)
    - 운영 시간 : 9시~13시까지(13시~18시까지 상담서비스 불가)
    - 단축 운영 : 전화상담/채팅상담/이메일상담
    (단, 스마일페이/스마일박스/음식배달 전화 고객센터 서비스는 정상운영)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더 나은 서비스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3.05
    [안내] 무통장 결제 입금기한일자 변경

    안녕하세요 G9입니다.

    무통장 결제수단을 통한 입금기한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변경일자 : 3월 11일 (목요일)

    변경내용 :
    -변경 전 : 주문일로부터 7일 (공휴일 포함, 단 일부 상품의 경우 예외)
    -변경 후 : 주문일로부터 1일 (일부 상품의 경우 예외)

    감사합니다. 

     

     

  • 2021.02.05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G9입니다.

    G9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대하여 알려 드립니다.
    개인정보의 처리위탁을 현행화하여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개정될 예정입니다.

    세부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3.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13. 고지의 의무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문의는 아래의 [관련문의]를 통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라며,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관련문의
    ☞ 현재 개인정보처리방침 페이지 바로가기

    G9는 안전한 인터넷 상거래 문화를 선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2.05
    [안내] 설 연휴 고객센터 휴무 및 배송

    안녕하세요. G9 입니다.

    G9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설 연휴를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설 연휴 기간 고객센터 휴무 일정 및 배송/반품/교환 관련 안내 드립니다.

    - 고객센터 휴무 일정 : 2/11(목) ~ 2/14(일)
        ※ 스마일클럽/스마일페이 등 일부 고객센터는 운영합니다.

    - 배송관련
      -> 일반상품 : 설 연휴 이전 배송여부는 주문 시 상품 상세설명을 참고하시거나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스마일배송상품 : 2/8(월) 오후 8시 이전 (신선식품은 2/7(일) 주문건 이전) 구매하신 건은 설 연휴 이전 배송되며 이후 구매건은 2월 15일(월)부터 순차 배송됩니다.

    - 반품/교환관련
     -> 설 연휴 택배사 영업일정으로 인해 반품/교환 상품의 회수가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2월 15일(월) 이후 순차적으로 회수 진행 예정입니다.

    행복한 설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1.01.11
    [안내] G9 판매회원약관 개정

    안녕하세요, G9입니다.
    판매회원 약관 제2조 제3항에 따라 약관 개정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시행일: 2021. 2. 11. (목)
    □ 개정 사유
       부당한 판매가격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예방
    □ 개정 내용

    개정 전

    개정 후

    36 (금지행위)

    판매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 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다음 각 호에서 개별적으로 규정하고 있는 제재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삭제된 상품의 판매서비스이용료 및 부가서비스이용료 등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1.~18. (생략)

    <신설>

     

     

     

     

     

     

     

    19.~22. (생략)

    36 (금지행위)

    판매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 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다음 각 호에서 개별적으로 규정하고 있는 제재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삭제된 상품의 판매서비스이용료 및 부가서비스이용료 등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1.~18. (현행과 같음)

    182. 부당한 판매가격으로 판매하는 행위 금지

    회사는 아래와 같은 유형의 판매행위를 금지하고 있으며, 적발 시 상품의 등록/판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시중의 통상적인 거래 가격을 상당히 초과하여 판매가격이 표시된 경우

    2) 상품 등록 유지를 위해 가격을 임의로 변경하여 유지하는 경우

    19.~22. (현행과 같음)

  • 2021.01.07
    [안내] 폭설로 인한 배송 지연

    안녕하세요, G9 입니다.

     

    폭설로 인한 도로 상황 악화로 인해 평소보다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구매 페이지의 배송일정과 택배사 위치 정보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0.12.29
    [안내] 시스템 점검에 따른 고객센터 운영시간 변경 안내(12/31)

    안녕하세요, G9입니다.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시스템 업그레이드로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일시적으로 단축 되오니 고객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일자 : 12월 31일(목요일)

    - 운영 시간 : 9시~14시까지(14시~18시까지 상담서비스 불가)

    - 단축 운영 : 전화상담/채팅상담/이메일상담

    (단, 스마일페이/스마일박스/음식배달 전화 고객센터 서비스는 정상운영)

     

    2021년 새해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더 나은 서비스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0.10.08
    [안내] G9 판매회원 이용약관 개정

    안녕하세요, G9입니다.

    판매회원약관 개정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시행일: 2020. 11. 2. (월)

    □ 개정 사유

        직거래 유도로 인한 소비자 피해 예방

    □ 개정 내용

    개정 전

    개정 후

    제36조(금지행위)

    판매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 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다음 각 호에서 개별적으로 규정하고 있는 제재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삭제된 상품의 판매서비스이용료 및 부가서비스이용료 등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4.직거래 등의 금지

    ① 직거래란 회사의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하지 않은 모든 거래로서, 회사는 직거래 및 직거래 유도행위, 구매자의 직거래 요청 수락 행위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② 직거래 유도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G9사이트가 아닌 타 쇼핑몰의 링크를 걸어놓은 경우

    나. 판매자의 개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경우 혜택을 제공하는 점 등을 명시하여 직거래를 유도하는 경우

    다. 도매 등 다량 구매 시 혜택 제공 등을 이유로 판매자와 직접 연락하도록 유도하는 경우

    라. 배송비 선입금 등을 이유로 상품 상세 페이지에 판매자의 계좌번호를 게재하여 놓은 경우

    마. 반드시 판매자와 통화/메신저 상담(G메신저 외 기타 메신저) 후 구매하라는 내용을 상품 상세페이지에 게재한 경우

    제36조 (금지행위)

    판매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 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다음 각 호에서 개별적으로 규정하고 있는 제재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삭제된 상품의 판매서비스이용료 및 부가서비스이용료 등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4. 직거래 등의 금지

    ① 직거래란 회사의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하지 않은 모든 거래로서, 회사는 직거래 및 직거래 유도행위, 구매자의 직거래 요청 수락 행위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② 직거래 유도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G9사이트가 아닌 타 쇼핑몰의 링크를 걸어놓은 경우

    나. 판매자의 개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경우 혜택을 제공하는 점 등을 명시하여 직거래를 유도하는 경우

    다. 도매 등 다량 구매 시 혜택 제공 등을 이유로 판매자와 직접 연락하도록 유도하는 경우

    라. 배송비 선입금 등을 이유로 상품 상세 페이지에 판매자의 계좌번호를 게재하여 놓은 경우

    마. 문의게시판 외 기타 채널(통화, 채팅 등)을 통해 문의하라는 내용을 상품 상세페이지에 게재한 경우

     


    감사합니다.

  • 2020.09.25
    [안내] 추석연휴 기간 고객센터 휴무 일정 및 배송/반품/교환 일정

    안녕하세요. G9입니다.

    G9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추석연휴 기간 고객센터 휴무 일정 및 배송/반품/교환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 고객센터 휴무 일정 : 9/30(수) ~ 10/4(일)
        ※ 스마일클럽/스마일페이 등 일부 고객센터는 운영합니다.

    - 배송관련

    → 일반상품 : 추석연휴 이전 배송여부는 주문 시 상품 상세설명을 참고하시거나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스마일배송상품 : 9/27(일) 오후 8시 이전 구매하신 건은 구매 당일 배송되며 이후 구매건은 10월 5일(월)부터 순차 배송됩니다.

    - 반품/교환관련

    → 추석연휴 택배사 영업일정으로 인해 해 반품/교환 상품의 회수가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10월 5일(월) 이후 순차적으로 회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0.09.18
    [안내] G9 구매회원 이용약관 개정

    구매회원약관 제2조 제3항에 따라 약관 개정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행일: 2020. 10. 6. (화)

    개정 사유

        고객편의를 위한 통지방법의 추가

    개정 내용

    개정 전

    개정 후

    8 (개인정보의 변경, 보호)

    2. 회사의 회원에 대한 통지는 회원이 제공한 주소 또는 e-mail주소에 도달함으로써 통지된 것으로 보며, 수정하지 않은 정보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당해 회원이 전적으로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개인정보의 변경, 보호)

    2. 회사의 회원에 대한 통지는 회원이 제공한 주소 또는 e-mail주소에 도달하거나 회원이 제공한 휴대폰번호에 알림톡 등 전자적 안내방법으로 도달함으로써 통지된 것으로 보며, 수정하지 않은 정보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당해 회원이 전적으로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9.18
    [안내] G9 판매회원 이용약관 개정

    판매회원약관 제2조 제3항에 따라 약관 개정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행일: 2020. 10. 6. (화)

    개정 사유

        고객편의를 위한 통지방법의 추가

    개정 내용

    개정 전

    개정 후

    10 (개인정보의 변경, 보호)

    2. 회사의 회원에 대한 통지는 회원이 제공한 주소 또는 e-mail주소에 도달함으로써 통지된 것으로 보며, 수정하지 않은 정보로 인하여 발생하는 회원의 손해 또는 타인의 손해는 당해 회원이 전적으로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이 변경된 정보를 수정하지 않거나 또는 허위 내용으로 수정하여 회사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이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을 부담합니다.

    10 (개인정보의 변경, 보호)

    2. 회사의 회원에 대한 통지는 회원이 제공한 주소 또는 e-mail주소에 도달하거나 회원이 제공한 휴대폰번호에 알림톡 등 전자적 안내방법으로 도달함으로써 통지된 것으로 보며, 수정하지 않은 정보로 인하여 발생하는 회원의 손해 또는 타인의 손해는 당해 회원이 전적으로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이 변경된 정보를 수정하지 않거나 또는 허위 내용으로 수정하여 회사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이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을 부담합니다.

     
     
    감사합니다.

     

  • 2020.08.11
    [안내] 택배 없는 날 및 임시 공휴일 배송 안내

    안녕하세요. G9 입니다.

    코로나의 장기화로 택배기사의 휴식권을 보장하기 위해 주요 택배사가 8월 14일(금)을 ‘택배 없는 날’로 지정하였습니다.

    ‘택배 없는 날’ 이후 8월 15일(토)은 ‘광복절’, 8월 17일(월)은 ‘임시 공휴일’로 지정되어 배송 및 수거 지연이 예상됩니다.

    일부 상품은 14일(금) 이전에 주문하여도 판매자가 조기에 접수를 마감할 수 있으며, 8월 18일(화) 이후 배송이 재개되더라도 배송량에 따라 추가 지연이 발생할 수 있으니 기간에 여유를 두고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배송 사항은 택배사 홈페이지 및 배송상품의 위치정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2020.08.04
    [안내] 장마철 호우주의보로 인한 배송 지연

    안녕하세요. G9입니다.

    장마철 계속되는 집중호우와 강풍으로 일부 지역에 택배 및 화물 배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집배송이 일시적으로 제한되는 지역도 있을 수 있으니 자세한 배송 사항은 택배사 위치 정보 등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장마철 호우로 인한 피해가 없기를 G9가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2020.07.22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G9입니다.

    G9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대하여 알려 드립니다.
    개인정보의 처리위탁을 현행화하여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개정될 예정입니다
    .

    세부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3.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변경 전

    변경 후

    . 회사는 개인정보의 처리와 <중략> 최소한의 정보에 국한됩니다.

     

    1) 개인정보 국내처리 위탁현황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세틀뱅크㈜, LG U+, NICE 평가정보, 코리아크레딧뷰로㈜

    본인확인(실명/계좌인증, 휴대폰인증, 아이핀(I-PIN), 중복가입확인정보, 연계정보 확인, 신용카드인증)

    ㈜모빌리언스, LG U+, ㈜한국사이버결제, ㈜케이에스넷, NICE정보통신,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

    결제처리(휴대폰, 신용카드 등)

    <중략>

     

    <중략>

     

    . 회사는 개인정보의 처리와 <중략> 최소한의 정보에 국한됩니다.

     

    1) 개인정보 국내처리 위탁현황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세틀뱅크㈜, LG U+, NICE 평가정보, 코리아크레딧뷰로㈜

    본인확인(실명/계좌인증, 휴대폰인증, 아이핀(I-PIN), 중복가입확인정보, 연계정보 확인, 신용카드인증)

    ㈜모빌리언스, ㈜LG U+, ㈜한국사이버결제, ㈜케이에스넷, NICE정보통신,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 다날

    결제처리(휴대폰, 신용카드 등)

    <중략>

     

    <중략>

     

     


    13. 고지의 의무

    변경 전

    변경 후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중략> 고객의 별도 동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고 일자: 2020 0706

    시행 일자: 2020 0713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중략> 고객의 별도 동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고 일자: 2020 0722

    시행 일자: 2020 0729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문의는 아래의 [관련문의]를 통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라며,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문의

    현재 개인정보처리방침 페이지 바로가기

     

    G9는 안전한 인터넷 상거래 문화를 선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7.06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G9입니다.

     

    G9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대하여 알려 드립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및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운영을 현행화하여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개정될 예정입니다.

     

    세부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2. 개인정보 제3자 제공



    3.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12.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운영



    13. 고지의 의무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문의는 아래의
    [관련문의]를 통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라며,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관련문의
    현재 개인정보처리방침 페이지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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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감사합니다. 

  • 2020.04.29
    [점검] KB국민카드 온라인 결제서비스 일시 중단

    안녕하세요, G9입니다.

     

    KB국민카드의 전산 점검 작업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서비스가 중단될 예정이오니 고객 여러분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중단 기간

    - 2020.5.3(일) 05:00 ~ 05:30 (약 30분간)

    ■ 중단 서비스

    - 국민카드 온라인 결제 (일반 ISP결제/스마일페이) 서비스

       (결제창 내 앱카드, ISP, 삼성페이, LG페이, PAYCO 온라인 결제 불가)

    - ISP 고액결제(30만원 이상 추가인증수단 공인인증 거래)

     

    ※ KB국민카드 및 대행카드사(카카오뱅크, KB증권) 포함

    ※ 가맹점에서 직접 선택하는 간편결제는 정상 이용 가능

     

    감사합니다.

     

  • 2020.02.28
    G9 구매회원 약관 개정

    G9 구매회원 약관 제6조를 아래와 같이 개정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시행일: 2020.3.30.

    ■ 개정사유: 이용자 보호에 더 충실하기 위함.

    ■ 개정내용

  • 2020.01.10
    [안내] G9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안녕하십니까? G9입니다.

     

    G9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대하여 알려 드립니다.

    개인정보 국내처리 위탁사 현행화의 사유로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개정될 예정입니다.

     

    세부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3.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13. 고지의 의무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문의는 아래의 [관련문의]를 통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라며, 개정된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관련문의

    ☞ 현재 개인정보처리방침 페이지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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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감사합니다.